메뉴닫기
Login Signup
한국어
  • Home
  • 커뮤니티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국제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KPDA)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후원
이름
관리자
날짜
2024.07.05 07:07
조회수
5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한국제지는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KPDA)’가 주관하는 2024 Design Trend Seminar를 지난 달 26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제지 서울 사무소에서 진행된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약칭 KPDA) 세미나는 국내 대표 패키지 디자이너들과의 교류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및 업계 인사이트 확장을 목적으로 마련된 행사다.


매년 개최되는 KPDA의 세미나는 패키징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을 공유하며,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협력과 혁신을 논의하는 장으로서 한국제지가 4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CFC 전채리 대표의 ‘브랜딩(re-branding): 재해석, 연결, 진화’ 및 디오리진 정수 대표의 ‘친환경 시대 디자이너의 역할’에 관한 발표가 이어졌다. 한국제지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 종이 포장재 그린실드(GreenShield), 지플렉스(G-Flex)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제지 안재호 대표는 “세미나 후원을 통해 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친환경 시대에 패키징 산업의 역할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친환경 패키징 산업을 위한 후원과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에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제지는 그린실드(Green Shield)를 BHC치킨, 현대백화점, 롯데시네마, 크라운제과, 면사랑 등 다수의 ESG 경영 기업과 친환경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납품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